애프티(aft) 서비스 이용약관

약관 버전 v1.0 약관 개정일 : 22년 12월 20일 개정 약관 시행일자 : 23년 1월 1일

 환영합니다

애프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애프티를 이용하시거나 회원으로 가입하시는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하시게 되므로, 잠시 시간을 내어 주의 깊게 살펴봐주시길 바랍니다.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애프터컴퍼니(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클라우드 방식의 애프티(aft)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으로써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명확하게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정의)

본 약관에서 정의하는 용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애프티”란, 애프터컴퍼니에서 제공하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서비스"란, 애프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브랜드 어드민"이란, 애프티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https://premium.aftercompany.co.kr 페이지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매장 어드민"이란, 애프티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https://pos.aftercompany.co.kr 페이지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5.
“이용자"란, 본 약관에 동의하여 애프티에 가입 등록을 한자로서, 애프터과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한 개인 혹은 기업을 말합니다.
6.
“관리자"란, 이용자의 소속 직원으로 이용자를 대표하여 구성원의 서비스 이용을 승인 및 개별 계정을 부여하고, 구성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관리권한과 운영을 책임지는 자를 의미합니다.
7.
“구성원"이란, 관리자에 의해 이용자의 일원으로 승인 받아 관리자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8.
“아이디”란, 이용자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인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9.
“비밀번호”란 이용 아이디와 일치된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이용자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가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10.
“이용신청”이란 회사가 정한 별도의 기준과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는 것을 말합니다.
11.
“이용계약”이란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12.
“이용정지”란 회사가 정한 일정한 요건에 따라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을 보류하는 것을 말합니다.
13.
“해지”란 회사와 이용자가 간의 맺은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14.
“결제대행업체”란 이용자의 결제정보를 바탕으로 결제기관의 승인 처리를 대행하는 기관으로서 이용자의 각 결제수단에 대한 결제승인과 회사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정산을 대행하는 기관을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설정 및 개정)

1.
애프티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사업자등록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애프티의 사이트(https://aftercompany.co.kr)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본 제 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사항의 변경 또는 이용자에게 불리한 약관의 변경은 최소한 30일 전에 공지하고 이용자가 사전에 등록한 전화, 메일, 문자메시지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별도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4.
회사가 본 제 3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이용자가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이용자는 개정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이용자가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정약관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이용자에 대해서는 기존 약관을 적용하되,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6.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여 이용계약 종료일까지 적용됩니다. 단, 채권 또는 채무관계가 있을 경우에는 채권, 채무의 완료일까지로 규정합니다.
7.
본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류,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이용계약의 성립 (회원가입)

1.
이용계약은 이용자가 애프티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이용자의 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이용 신청(회원가입)을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체결됩니다. 다만, 아래의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서비스 이용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이용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로 한다)
기입한 정보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타인 혹은 타사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만 14세 미만의 신청자인 경우
이용자가 서비스의 정상적인 제공을 저해하거나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지장을 줄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기타 회사가 관련 법령 등을 기준으로 하여 명백하게 사회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할 우려가 있음을 인정하는 경우 혹은 애프티 기술상 현저히 저해가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3.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서 회사는 이용자의 종류에 따라 본인인증을 요청하거나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기술적 문제, 업무상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이용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 허위 사실이 없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상품에 따라 필요한 경우 이용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애프티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이메일 연락, 유선 상의 연락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7.
이용자는 서비스 관리를 위한 관리자 계정 이메일 등의 정보를 변경할 시에는 회사의 별도의 승낙이 필요합니다.
8.
이용자가 변경사항 미수정 또는 변경사항 미통지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불이익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조 계약 해지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1.
이용자는 애프티의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 이용자 본인이 직접 서비스를 통하여 신청하거나 이메일,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계약 해지 신청이 접수되면 즉시 이용계약을 해지(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단, 별도의 채권, 채무 관계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자의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신청에 허위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애프티를 이용하여 구입한 서비스 등의 대금, 기타 이용자가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회사의 서비스 제공 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의로 서비스를 임대한 경우
다른 이용자의 애프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서비스 내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제 n 조 ‘이용자의 의무’를 포함한 본 약관을 위반하고 일정기간 이내에 위반 내용을 해소하지 않은 경우
제 n 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정지’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를 당한 이후 1년 이내에 이용정지 사유가 재발한 경우
그 밖의 일반 사회 통념상 현저히 사회 상규에 부합하지 않은 행위를 한 경우

제 6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회원가입시 애프티에 제공한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등 기타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이용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의 정보를 허위로 제출 또는 등록하거나, 변경된 정보를 수정 또는 회사에 고지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사전에 제출 또는 등록한 정보로 발송한 때에 이용자에게 도달한 것으로 합니다.
3.
회사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애프티 홈페이지 또는 회사 홈페이지의 게시판에 게시 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애프티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승낙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계법령에 의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청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연중 1일 24시간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제공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되었을 때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 기술상의 사유 또는 천재지변이나 비상사태 등 부득이한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영구 중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홈페이지 게시, 유선연락, 문자메시지, 이메일 등을 통해 사전 또는 사후적으로 이에 대해 고지합니다.

제 8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의 대가로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를 준수하여 납입하여야 합니다.
2.
이용자의 다음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서비스 이용 신청 또는 서비스 내용 변경 시 허위 정보를 기입하는 행위
타인의 정보나 명의를 도용하거나 부당하게 사용하는 행위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본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 목적을 벗어난 목적으로 애프티를 사용을 하는 행위
제 3자의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무단으로 게시하거나 메일, 문자메세지를 발송하는 행위
회사 또는 제3자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외설, 폭력, 비방적인 내용 기타 풍기문란을 조장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내용 (어린이에게 유해하거나 제3자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내용을 포함합니다) 또는 수신자의 동의 없이 발송하는 광고성 내용의 메시지, 팩스, 음성, 메일,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거나 제3자에게 전송하는 행위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 해킹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를 이용 또는 전송하는 행위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3.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로 제공하는 등 기타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메일 정보, 비밀번호 등의 각종 데이터 등에 별도로 관리할 의무가 있으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가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함을 인지하고 있을 경우 즉시 회사에 통보해야 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이를 따라야 합니다.
6.
이용자는 허용되지 않은 침입자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 운영과 관련한 정기적인 백신프로그램 등의 보안 업데이트를 하여야 하며, 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보안 사고, 손해 등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이용자는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8.
이용자는 스팸 또는 피싱 내용의 메일, 메시지, 팩스, 음성 (이하 ‘불법스팸’) 전송 등 불법행위를 하거나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불법스팸을 전송한 사실을 확인한 경우, 한국 인터넷진흥원 불법스팸대응센터에 관련 자료를 첨부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 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이용자에 귀속합니다.
3.
이용자는 애프티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0조 서비스 제공

1.
애프티는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2.
이용자는 특정 구성원이 관리자로부터 관리자로부터 승인 받은 계정을 다른 구성원과 공유하지 못하도록 이를 관리, 감독할 책임이 있습니다. 기존 구성원이 퇴사 또는 다른 구성원으로 계정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이를 상당한 기간 내에 계정 정지, 새로운 계정 할당 등의 방법으로 수정하여야 합니다.
3.
구성원 변동 사항에 대한 미수정으로 발생한 불이익은 관리자에게 있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해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회사가 사전에 통지한 바에 따릅니다.
5.
회사는 서비스와 외부 결제대행업체의 결제시스템을 연결해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요금을 결제할 수 있도록 결제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결제대행업체의 시스템 장애 등 회사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면책됩니다.
6.
회사는 더 나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에게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각종 고지, 관리 메시지 및 기타 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화면 내에 표시하거나 이용자의 이메일(전자우편)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제 11조 서비스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회사의 정책상,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이용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을 제 6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12조 서비스 이용 제한 및 정지

1.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애프티 및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관련 법령을 위반한 명의도용, 저작권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운영 방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서비스 이용정지 시 서비스 내의 혜택 및 권리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의 보상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제 13조 서비스 중단 및 종료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사이버 해킹 등의 사유 혹은 기타 예측할 수 없는 이슈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제 10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제 14조 서비스 이용 요금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할 서비스 이용 요금 및 결제(납부) 방법은 애프티 홈페이지에 게시한 바에 따릅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 결제를 보류 혹은 반환하고 서비스 이용을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결제 신청 정보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본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경우
기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요금 결제를 함에 있어서 애프티의 기술상 또는 정책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3.
서비스 이용 도중 요금 기준이 변경되더라도 이미 결제가 완료된 서비스 이용분에 대하여 증감된 서비스 이용요금을 추가로 청구하거나 환불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판매 촉진, 이용자 유치 등의 목적을 위해 회사의 정책에 따라 가격 할인, 이용기간 연장 등 프로모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서비스 신청 내용이 회사의 프로모션 제공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프로모션에 따른 혜택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서비스 이용요금에 대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별도 약정이 있는 경우, 당해 약정 내용이 본 약관에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 15조 서비스 이용 요금 등의 지급

1.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 요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의 정책 및 결제기관의 기준에 따라 이용자의 월 누적 결제한도가 제한되어 있는 상태에서 해당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요금이 당해 한도를 초과한 경우 서비스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 방식 (전자세금계산서 발행)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 방식 (1개월 단위)
신용카드 결제 방식
2.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시 회사가 정하는 범위 내에서 결제수단과 결제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직접적으로 전자결제대행 결제방식을 제공하지 아니하므로, 전자결제대행 방식과 관련하여 회사는 면책됩니다.
3.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 방식이란, 일정 기간마다 이용자가 사전에 승인한 신용카드로 서비스 이용요금을 자동으로 결제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이용자가 회사에 정한 절차에 따라 자동 이체 결제 방식의 철회 의사를 밝히지 않는 한 자동으로 이용계약이 갱신되고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요금을 결제함에 있어 다음에 기재한 사유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합니다.
이용자 본인 외의 결제수단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용자는 결제수단의 비밀번호, 인증서 등의 유출로 인한 부정사용 또는 위변조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이용자는 신용카드의 미서명, 관리 소홀, 무단 대여나 양도 또는 담보제공으로 인한 부정사용, 불법현금대출, 위변조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해당 사유로 불이익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이지지 않은 경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요금을 미납하는 등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 이용을 제한한 경우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면책됩니다.
6.
회사는 회사의 사정에 따라 결제 방식, 결제 수단을 추가, 삭제, 변경할 수 있으며 해당 변경 내용에 대해 그 사유와 적용일자를 제 10조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7.
결제에 대한 다른 요청이 필요한 경우 회사의 이메일 (support@aftercompany.co.kr)이나 유선 상의 연락을 통해 별도로 회사에 요청을 해야 합니다.

제 16조 서비스 이용 요금 등의 반환

1.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 등이 과납 또는 오잡이 있을 때에는 그 과납 또는 오납된 서비스 이용요금을 반환합니다.
2.
서비스 이용기간 중 서비스 이용이 월 중도에 해지되는 경우에는 잔여금액을 별도 환불하지 않습니다.
3.
이용자가 신용카드 결제 후 결제를 취소하는 경우 환급 금액, 환급 방법과 환급일은 해당 신용카드 정책에 따르며, 회사는 결제취소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것 외에 환급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가 결제 전에 기술적 또는 정책상 사유로 제공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빠른 시일 내에 이용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 17조 불법 면탈 이용요금의 청구

1.
이용자가 불법으로 이용요금 등을 면탈할 경우에는 면탈한 금액의 3배에 해당하는 금액을 청구합니다.
2.
회사는 2개월 이상 서비스 이용요금이 연체된 이용자를 신용기관에 신용불량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 18조 개인정보보호 수집

1.
회사는 적법하고 공정한 수단에 의하여 이용계약의 성립 및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시 관련 법규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 그 수집범위 및 목적을 사전 고지합니다.

제 19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20조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1.
이용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이용자(관리자, 구성원 포함)의 고의 또는 관리소홀 등의 과실로 인하여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유출되어 발생한 제3자의 도용, 부정사용 등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의 아이디가 개인정보 유출 우려가 있거나 반사회적 또는 미풍양속에 어긋나거나 회사 및 회사의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아이디의 활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5.
제4항의 경우에 해당 이용자가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히잔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조 불만처리

1.
회사는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불만을 처리하기 위한 절차를 마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화, 이메일 또는 서비스 화면의 상담창구를 통하여 이용고객의 불만사항을 접수,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 22조 서비스 보호

1.
이용자는 애프티를 무단 복제하거나 고의 또는 과실로 애프터 및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외부에 유출할 수 없습니다.
2.
이용자는 이용계약 도중 또는 종료 후 라고 하더라도 애프티, 애프티와 유사한 솔루션의 제작/판매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를 통한 우회적 제작/판매행위도 이용자 본인의 행위로 간주합니다.
3.
이용자는 전 1항 또는 2항을 위반할 경우, 민.형사상의 모든 법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23조 손해배상의 범위 및 청구

1.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이하 ‘장애’라고 합니다), 다음 각 호의 기준에 따라 배상합니다. 단, 회사에 장애 신고를 접수 한 뒤, 회사가 인지한 때로부터 4시간 내에 서비스가 정상화된 경우는 제외합니다.
회사는 회사의 귀책 사유로 회사가 장애를 인지한 뒤로부터 연속하여 4시간 이상인 경우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이용자가 이용하지 못한 서비스에 대한 일수의 2배의 이용 기간을 무료로 연장하여 제공합니다.단, 연속하여 4시간 이상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날을 1일로 계산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무료 서비스인 경우에는 손해배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2.
본 조에서 장애라함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라고 판단합니다
회사의 귀책 사유로 애프티 서비스에 로그인하지 못한 경우
서비스 내에 데이터를 게시 하지 못하거나 서비스 내 저장된 데이터를 열람하지 못한 경우
단, 회사가 사전에 고지한 경우에는 제외합니다.
3.
회사는 그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나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때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4.
이용자가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5.
손해 배상의 청구는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근거를 기재하여 이메일, 전화 등으로 신청하여야 합니다.
6.
회사 및 타인에게 피해를 주어 피해자의 고발 또는 소송 제기로 인하여 손해배상이 청구된 이용자는 회사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제 24조 면책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의 상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효율적인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선, 장비 증설 등 계획된 서비스 중지 일정을 사전에 공지한 경우
이용자의 시스템 환경이나 통신사 또는 호스팅업체의 장애 등 회사 관리 범위 밖의 사정으로 인한 경우
현재의 보안기술 수준으로 방어가 곤란한 네트워킹 해킹 등으로 인한 경우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메일 또는 데이터가 유출되거나 서비스 이용에 장애가 있는 경우
서비스를 제공하고 위하여 회사와 서비스 제휴계약을 체결한 제3자의 서비스 방해가 잇는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 또는 자료 등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와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할 것으로부터 발생하거나 기대하는 손익 등 부가적, 영업적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면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면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 상호 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 이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5.
회사는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책임을 면합니다.
6.
이 약관의 적용은 이용계약을 체결한 이용자에 한하며 제3자로부터의 어떠한 배상, 소송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면합니다.
7.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종료 후 파기된 데이터와 이용자가 직접 삭제를 요청한 데이터 기타 서비스 이용 중인지 여부를 불문하고 백업의무를 소홀히 하여 발생한 데이터의 손실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이용자에게 제공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그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조 분쟁 조정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됩니다.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 상의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3.
해외에 주소나 거소가 있는 이용자의 경우 회사와 이용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전항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 서울중앙지방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3년 01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서비스이용약관 버전번호 : v1.0
서비스이용약관 공고일자 : 2022년 12월 20일
서비스이용약관 시행일자 : 2023년 01월 0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