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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버전 v1.0
개정일 : 22년 12월 20일
시행일자 : 23년 1월 1일
제 1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1.
회사는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수집 항목 | 수집 및 이용 목적 |
- 성명 (성과 이름)
- 이메일
- 아이디
- 비밀번호
- 브랜드(상호)명
- 전화번호
- 홈페이지 URL 주소 | 1. 애프티 서비스 회원가입
2. 애프티 “브랜드 어드민”의 서비스 이용
3. 애프티 “매장 어드민”의 서비스의 이용 |
- 대표자명 (성과 이름)
- 사업자등록번호
- 주소
- 매장 전화번호 | 1. 애프티 “매장 어드민”의 서비스 이용 |
- 카드사명
- 카드번호
- 카드 유효기간 | 1. 애프티 유료 서비스 이용
2. 애프티 구독 결제 서비스 이용 |
- 서비스 이용 기록
- 불량 이용 기록
- 방문 기록
- 결제 기록
- 접속 일시
- IP 주소 / MAC주소
- 쿠키
- 디바이스 종류
- OS 종류 및 버전
- 푸시용 토큰 | 1. 서비스 부정 이용 확인 및 방지
2. 서비스 이용 기록과 접속 빈도 분석,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서비스 분석 및 통계에 따른 맞춤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2.
회사는 다음과 같이 적법하고 공정한 방법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상담/도입문의 게시판, 팩스, 전화,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
제휴/협력 회사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수집 툴 등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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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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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료 서비스 종료 후 별도의 탈퇴 요청이 없는 경우 : 마지막 이용일로부터 1년까지
•
회원 탈퇴 후 별도의 삭제 요청이 없는 경우 : 탈퇴 후 1년까지
•
부정 이용 기록 : 1년
3.
다만, 다음 각 호에 사유가 해당하는 경우 해당 기간 종료까지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a.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표시 ∙ 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 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b.
「통신비밀보호법」
•
컴퓨터 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 자로 : 3개월
c.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신용정보의 처리 등에 관한 기록 : 3년
제 3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
1.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별도의 동의 획득 절차를 두고, 이용자가 이에 대해 동의 버튼을 통해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동의 버튼 클릭 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2.
이용자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받는 별도의 불이익은 없습니다. 단,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 하거나, 서비스 이용 목적에 따른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따르게 됩니다.
제 4조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및 위탁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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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 받는 자 | 수집 및 이용 목적 | 수집 항목 | 보유 기간 |
브랜드 관리자 | 1. 브랜드 내 매장 및 직원 관리 관련 서비스 활용 목적 | 성명 (성과 이름)
아이디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 제 2조에 따름 |
3.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수탁 업체 | 위탁업무 |
㈜전자계약인증서비스 | 세금계산서 발행 |
나이스페이먼츠 | 매장 어드민 PG 연결 시 PG 세팅 |
KG이니시스 | 전자 결제 서비스 |
스티비 주식회사 | 이메일 발송 |
4.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하는 내용 및 수탁자를 고지하고,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해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이를 감독합니다.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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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조 개인정보의 파기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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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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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
파기 절차
•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방침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한 정보 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 후 파기 됩니다.
•
상기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b.
파기 방법
•
종이에 출력된 개인 정보의 경우,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합니다.
제 6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
1.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용자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정장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회원탈퇴) 또는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를 삭제하는 경우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조회, 정정하기 위하여는 서비스 내에서 ‘개인정보변경’을,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 후 직접 조회, 정정 또는 가입해지(회원탈퇴)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절차 후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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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 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7.
회사는 이용자 또는 법정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를 제 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제 7조 개인정보의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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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쿠키의 사용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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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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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8조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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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적 대책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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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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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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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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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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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리적 대책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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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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